아이들의 성공을 돕는 성공적인 홈스쿨링 기술

2020. 6. 4. 10:51카테고리 없음


아이들의 성공을 돕는 성공적인 홈스쿨링 기술



홈스쿨링은 당신의 아이들이 최고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홈스쿨링으로 교육의 질을 책임진다.


홈스쿨링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과 같은 조언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교과서에만 국한하지 마라! 당신의 아이에게 잡지, 만화책, 신문과 같은 다른 독서 자료를 소개하라.


시사 문제를 논하는 것은 우리의 정치 시스템에서 지리학에 이르는 모든 것에 대해 자녀에게 교육하는 좋은 방법이다.


또한 분석적 사고력을 심어주는데, 이것은 중요한 삶의 기술이다.




당신의 주에서 홈스쿨링을 규제하는 법률에 정통하게 되십시오.


홈스쿨링과 관련된 법률은 주마다 다르므로 주의 의무사항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특정 주에서는 매년 수업 계획서와 표준화된 시험을 제출하도록 요구하는 반면, 다른 주에서는 단순히 학군에 면제 양식을 제출하도록 요구한다.


어떤 주에서는 아이들을 홈스쿨링하기 전에 사립학교의 소유자로 이름을 등록하도록 요구할 수도 있다.




당신은 아이들을 홈스쿨링함으로써 받을 수 있는 재정적 타격을 고려해 본 적이 있는가? 예를 들어, 그것은 한 부모에게 집에 있으면서 일을 하지 않는 것을 요구할 것이다.


이미 한 부모가 집에 머물고 있다고 해도 심부름이나 잡일 같은 다른 집안 일에서 빼앗길 시간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매우 다른 학년 수준의 아이들을 가르치고 있다면, 한 번에 하나씩 따로 떼어 놓아라.


그들을 위해 장난감들과 공예품들로 가득 찬 지역을 유지하라.


또한 큰 아이들에게 놀이를 시키고 작은 아이들을 가르칠 수도 있다.


두 아이 모두 학습할 것이며 경직된 수업 계획 밖에서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높이 평가하게 될 것이다.




휴가는 가르칠 수 있는 순간으로 사용하라.


여러분이 방문하고 있는 지역의 역사를 확인하고 동물원이나 박물관을 찾도록 노력하라.


이런 종류의 장소들은 많은 교육적인 정보를 제공하는데,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하루 동안 공부할 시간을 남겨둔다면 그것은 매우 가치가 있을 것이다.


가족과 함께 새로운 것을 배우는 느낌을 즐기게 될 것이다.




교육은 책 일을 넘어 생활 기술까지 이른다.


중요한 삶의 기술을 학문적 자료로 학습하는 것을 포함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하라.


모든 사람들이 학업 능력을 알고 있지만, 삶의 능력은 똑같이 중요하며 식사 계획이나 예산 균형 조정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


자녀 둘 다 가르칠 수 있다.


정원 가꾸기를 할 때 식물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과 같은 실생활 사례를 통합하도록 노력하라.




너는 한 명 이상의 아이를 위한 홈스쿨링을 고려하고 있니? 시작하기 전에, 훈육에 대한 접근법을 정의해야 한다.


모든 사람들이 기대와 규칙을 안다면 당신의 경험은 훨씬 더 성공적일 것이다.


정직하게 훈육의 영역에 어떤 약점이 있는지 평가하고 적절히 대응하면 자녀들이 성공할 확률이 높아진다.




교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많이 만들어라.


그들은 가족보다 더 많은 사람들과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다.


홈스쿨링을 하는 인근 학부모들과 함께 현장 학습을 한다.


지역 스포츠는 당신의 아이에게 체육을 위한 훌륭한 길이다.


소년과 소녀 스카우트 부대는 또한 당신의 아이가 교제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기술을 사용하되, 전통 재료로도 준비해야 한다.


때때로 당신이 가르칠 때 당신의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지 않을 수도 있다.


학창시절을 낭비하지 않도록 계획을 꼭 세워라.




앞서 언급했듯이 자녀들이 훌륭한 교육을 받기를 원한다면, 집에서 자녀들을 가르치는 것에 대해 알아보세요.


당신은 홈스쿨링을 할 때 당신의 아이들이 배우는 것을 도울 것이다.


여기서 공유한 팁을 사용하면 자녀들을 즐겁게 가르치고 성공할 수 있다.